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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키워드 블로그 [애드센스/애드포스트/쿠팡파트너스, 바이럴마케팅, 스마트스토어를 위한 서비스] 1.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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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키워드 블로그 [애드센스/애드포스트/쿠팡파트너스, 바이럴마케팅, 스마트스토어를 위한 서비스] 1. 편 

황금키워드 블로그 [애드센스/애드포스트/쿠팡파트너스, 바이럴마케팅, 스마트스토어를 위한 서비스]

황금키워드는 블로그(애드센스/애드포스트/쿠팡파트너스), 바이럴마케팅, 스마트스토어를 위한 서비스로 다양한 곳에서 검색량이 많고, 문서수는 적은 최적의 키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황금키워드를 통해 상위노출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황금키워드는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가입 즉시 가입하신 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되고, 인증코드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황금키워드는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일반/상품 키워드 리스트(블로그용, 게릴라용)

2) 키워드 검색 기능

[키워드 리스트]

1. 매일 1,000~2,000개의 검색량 대비 문서수가 적은 황금키워드 업데이트

2. T블로그, N블로그 전체 포스팅 발행량 / 한 달 간 포스팅 발행량

3. 쇼핑몰 개수

4. 한 달 간 PC/모바일 예상 검색량

5. 검색량 대비 문서 및 쇼핑몰 비율

6. N사, D사 키워드 검색에 따른 모바일 섹션 배치 순서

7. 키워드 광고 단가 및 클릭률

게릴라용 키워드 리스트는 기능은 동일하지만 문서수와 상관 없이 해당 키워드 검색 시 CAFE가 상위 노출되고 있는 키워드들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해당 기능을 통해 게릴라 방식으로 자신의 블로그로 유입 시키거나, 쿠팡파트너스나 텐핑과 같은 제휴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중소형키워드, 세부키워드, 경쟁강도 보면 상위노출 절대 못하는 이유 [계단이론]

{가장 스마트스토어 열풍에 오해가 많은게 중소형키워드, 세부키워드 발굴, 황금키워드 같은 원리를 모르고 사용하는 키워드 입니다. 쇼핑몰을 잘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건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경쟁사 대비 나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런 원리를 이용해서 키워드를 사용하시면 스마트스토어 뿐 아니라, 쿠팡등 오픈마켓에서도 충분히 적용 하실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제휴마케팅 "텐핑"이란? http://Aoille.me/t6o6h0bhmd

키워드 리스트는 3일 동안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8. N/D사 VIEW와 웹사이트 영역 상위 노출 정보(발행일, 포스팅 및 댓글 수, 조회 및 방문 수)

9. 최근 1달, 최근 3년 검색량, 일주일, 성별, 연령별 검색 통계

10. 소팅 기능

각 센션(웹사이트, CAFE 등) 이나 특정 키워드만 뽑아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자신의 타겟팅 하는 섹션이나 키워드만 중점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1. 키워드 저장 기능(후원 시 지원)

이 처럼 키워드 리스트 기능을 통해 매일 다양한 키워드들의 정보를 한 눈에 알 수 있고, 키워드들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통계 정보를 활용하여 숏테일/롱테일 키워드를 구분할 수 있고, 성별/연령 정보를 확인하여 쉽게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키워드 리스트 기능은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모든 분들의 키워드 고민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기능]

키워드 검색 기능은 다른 키워드 검색 서비스와 차원이 다른 수준의 서브키워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재난지원금"을 검색 했을 때 황금키워드는 173개의 서브키워드를 찾았습니다.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이라면 재난지원금이 얼마나 좋은 키워드인지 아실 겁니다.

또한 쿠팡파트너스나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분들 혹은 마케터분들이라면 상품이나 마케팅 키워드에 대한 고민이 있으실텐데요.

이 분들 역시 황금키워드의 검색 기능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검색했을 때 황금키워드는 247개의 서브키워드를 찾아냈습니다.

황금키워드는 최대 7초 이내에 200여개의 서브키워드를 찾아내고, 분석된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아래는 잘 알려진 다른 키워드 서비스에서 "재난지원금"과 "에어컨"을 검색했을 때 결과입니다.

황금키워드는 타 키워드 서비스 대비 최대 12배 이상 서브키워드를 제공하고, 분석된 서브키워드들의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용 방법]

1. 키워드 리스트의 기능 활용

블로그 포스팅의 경우 B지수, B지수(Month)로 내림차순 하여 키워드를 찾고, 포스팅 후 블로그 노출 여부를 확인합니다. 블로그 지수에 따라 내 블로그가 어느 정도의 B지수, B지수(Month)까지 노출되는 지 확인합니다.

확인 후 자신의 블로그 지수에 맞는 B지수를 찾아 글들을 쓰고, 점차 블로그 지수가 높아지면 B지수 또한 서서히 높이시길 바랍니다.

2. 키워드 검색 기능 활용

황금키워드 검색 기능의 경우 대출, 아이폰과 같은 메인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 서브키워드 200개 이상을 제공해줍니다.

검색 기능 사용 역시 B지수를 활용합니다. 이 처럼 타겟팅을 원하는 애드센스 관련 광고에 대한 메인 키워드나 쿠팡파트너스 상품을 메인 키워드로 잡고 앞서 B지수에 따라 활용합니다.

추가로 숏테일 키워드가 아니라면 검색량이 적더라도, 내용을 풍부하게 적으면 검색량 보다 많은 유입이 일어납니다.

3. 게릴라 기능 활용

게릴라 키워드의 경우 CAFE 댓글을 활용하여 자신의 목적에 맞게 외부 유입을 일으키면 됩니다.

4.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를 먼저 선점하세요.

8월 22일 이미 황금키워드에서는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라는 황금키워드를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 하루 8만 이상의 높은 검색량이 발생 됐습니다. 그럼 해당 키워드로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해당 키워드는 여성과 30대 이상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로 애드센스/애드포스트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팡파트너스나 텐핑, 리플알바 등 제휴마케팅을 통해 타겟팅이 될만한 상품 혹은 머천트를 통해서도 고수익이 가능했을 겁니다.

"그럼 네가 하지"라고 반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 그게 바로 황금키워드를 만든 이유입니다. 개인이 황금키워드의 모든 키워드를 활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보다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혹은 온라인 마케팅 내공이 높은 분들이 황금키워드를 활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황금키워드를 개발 했습니다.

이 처럼 황금키워드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키워드의 수익화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황금키워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 중에 있습니다. 업데이트 시에는 무료 체험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황금키워드를 이용해서 업무 시간은 줄이고, 수익은 높이세요!

처음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시작을 하다가 지금은 애드 포스트까지 신청하여 정말 적은 수익이지만 조금씩 블로그에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수익 많이 버시는 블로거는 상당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블로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지금은 파워 블로거분들이 작성해 놓은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등을 따라 하고 블로그 상위 노출, 키워드 선정 등에 점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저도 블로그 완전 초보 입장에서 블로그 황금 키워드 찾는데 조금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정리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도 지금 설명드리는 사이트들을 통해 항상 블로그 황금 키워드를 찾기위해 계속 공부 중입니다 ^^

키워드 관련 사이트 소개 전 내 블로그의 현 위치가 전 항상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오늘 처음으로 찾아봤는데 너무 실망이더라고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으실 것 같아요

1. 내블로그 현황 파악

(1)티온스테이션

내 블로그 지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블로그 지수 확인이 뭘까 궁금해서 해봤는데 조금 제 블로그에 현실을 파악하게 되더라고요

블로그 지수 확인

블로그 지수 확인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확인 티온지수 블로그 점수 레벨 확

sta.tion.co.kr

(2) 블로그 차트

내 블로그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가 사용하는 키워드가 얼마나 활용도가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2. 블로그 황금 키워드 사이트

(1) 네이버 광고

키워드 도구 페이지를 활용하면 키워드별 검색수와 사용자 통계를 쉽게 확인

네이버 광고

searchad.naver.com

키워드 도구 클릭

키워드 입력란에 내가 검색하고 싶은 키워드 기입하고 조회하기

월간 갬색수 및 관련 키워드가 같이 나오며 뒤쪽에 보면 경쟁정도가 나오는데 물로 낮음으로 나오는 것을 찾아 사용하면 좋으나 없는 관계로 거의 중간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사용하며 높음은 아예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2) 데이터랩

분야별 인기 검색어 키워드를 날짜별로 조금 더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 네이버 광고보다는 단순하게 나오지만 정확성은 더 높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

datalab.naver.com

(3) 블랙키위

BLACKKIWI 20년 9월부터 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는 관계로 크롬 / MS EDGE / PC버전 다운 3중에 하나를 골라서 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랙키위 -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특정 키워드가 얼마나 검색되는지 알아보세요.

blackkiwi.net

빨간색 부분에 내가 검색하고 싶은 키워드를 기입만 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랙키위 다른 곳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키워드 포화지수나 상위 노출 블로그 정보

등 더 상세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블랙키위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하면 기본 정보 탭에서 '월간 검색량', '월간 콘텐츠 발행량', '해당월의 예상 검색량', '콘텐츠 포화지수' 항목들을 확인 가능하며, 이 항목들 중 눈여겨볼 항목들은 [월간 검색량], [월간 컨텐츠 발행량], 그리고 [컨텐츠 포화지수]입니다

컨텐츠 포화지수는 검색 대비 발행된 콘텐츠가 얼마나 많은지를 보여주는 지표로, 컨텐츠 포화지수가 높을수록(=검색 대비 발행된 콘텐츠가 많으면 많을수록), 검색 노출이 더 어렵습니다

요컨대 컨텐츠 포화지수가 적정한 유효 키워드를 찾아 글을 발행해야 검색 노출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 정보 탭 옆의 연관 키워드, 트렌드 분석, 섹션 분석, 성향 분석 탭에서도 검색 동향이나 관련 키워드 등 상위노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키워드 마스터

키워드 마스터 차별성은 현제 네이버

상위 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블로그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쓸모없는 부분은 그냥 네이버

녹색 창의 키워드를

기입 후 검색을 해도 찾을 수 있는 정보라는 점입니다

(5) M-자비스 스토어

카카오톡 채널에서 M-자비스 스토어를 추가한 후 카톡 대화하듯이 물어보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알려주는 시스템이나 처음 몇 번은 신기해서 써봤는데 다른 사이트에 비해 조금 귀찮은 부분이 많아서 저는 잘 사용하지 않는 정보입니다

정말로 블로그 키워드 찾지는 쉽지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처도 아직 초차 블로거로 정확한 키워드 찾는 방법은 알려 드릴 수 없지만 그래도 내 블로그가 첫 페이지에 뜨려면

하기 내역은 기본으로 갖춘 상태에서 좋은 키워드만 선정한다면 바로 파워 블로거가 되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내 블로그 현 위치 파악하기

키워드를 분석해서 내 블로그지수에 맞는 키워드 선정

키워드에 맞는 제목 만들기

본문에 키워드 3~4번만 중복 노출하기

사진 최소 5장 이상 동영상 1~2개 포함

글자수는 2,000자 정도

오후 7시 이전 포스팅 업로드 하기

티스토리 황금 키워드 찾기

티스토리 황금 키워드 찾고 수익 내기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난 후에 가장 고민이 되는 건 키워드 찾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힘들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이제 수익이 나야 하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적절한 키워드로 글을 쓰는 것이니까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비법에 대한 글이나 책을 찾아봐도 키워드를 강조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블로그 세팅이나 광고 위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적절한 황금 키워드를 찾아 글을 써야 유입이 많아지고 광고를 클릭하는 수도 늘어단다는 것이죠 전에 키워드마스터와 블랙키위를 이용해 키워드 찾는 방법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아래 링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 보겠습니다

검색 시 광고가 먼저 나오는지

우선 제 블로그의 최근 유입경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 순위는 블로그 관리페이지에서 통계유 입경로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이 가장 많고 그다음으로 구글 네이버 줌 빙 등이 있습니다 역시 다음 검색을 통해 가장 많이 유입됩니다 유입이 가장 많은 다음에서 키워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티스토리 키워드 찾기(롱테일 키워드, 상위 노출, 단가 등)

요즘 자주 마시는 루이보스티에 대해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 두 캡쳐 화면을 보고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왼쪽 루이보스티로 검색했을 때는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광고 링크들입니다 하지만 루이보스티 먹는법을 검색했을 때는 블로그글이 먼저 보입니다 왼쪽과 같은 결과가 나오는 키워드는 블로그 글이 상위 노출 되지 않기 때문에 경쟁력이 없는 키워드라고 합니다 블로그를 쓸 때는 오른쪽처럼 결과가 나오는 키워드로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유입경로

클릭수를 높이려면

루이보스티 먹는 방법에 대해 글을 찾아보는 사람들은 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겠죠 관련 검색 어에서도 보이듯이 임산부들이 즐겨 마시는 차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루이보스티의 효능과 부작용도 궁금해할 것입니다, 이렇게 관련 검색어에서 힌트를 얻어 루이보스티 마시는 법과 효능 부작용등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고 중간중간 광고를 삽입하면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아질 겁니다 글과 관련된 광고가 삽입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 아시죠

제가 쓴 키워드 관련 포스팅을 보면 키워드 관련 광고가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글과 같은 주제의 광고가 붙으면 클릭률이 더 높이질 겁니다. 나는 블로그 주제가 없다 어떤 키워드를 검색해 봐야 할지 모르겠다 하는 경우 어떻게 키워드를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다뤄 보겠습니다 애드센스 황금키워드 찾으시는 초보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길이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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